시간




펴내면서
차례
후기

홈페이지로

KCM_Home

하나님이 인정하시는 아이디어

    또 너희에게 명한 것같이 종용하여 자기 일을 하고 너희 손으로 일하기를 힘쓰라(살전4:11)

    하나님이 인정하시는 아이디어가 나타나면 준비가 안된 사람들은 망설인다. 그리거 그 좋은 아이디어들로부터 도망친다. 넘어질까봐 혹은 많은 대 가를 지불하게 될까봐 겁을 낸다. 그래서 그들은 숨는 것이다.
    게으른 자들은 아이디어가 생겨도 관심이 없다. 그래서 많은 것들을 놓친 다. 그들은 매순간 세속적인 쾌락을 원할 뿐이다. 나중에 진지하게 살겠다 고 말하지만, 그것은 새빨간 거짓말이다.

    "그건 정말 좋은 아이디어야, 그렇지만 난 감당할 수 없어.전엔 노력했었지.그러나 실패했어."
    한마디로 말해서 그들은 '나는 최선을 다했다. 그러나...' 식의 핑계를 일 삼고 있는 것이다.
    어리석은 사람들은 아이디어 실행을 미룬다. 연기하면서 이렇게 말한다.
    "모두 준비되면 할 거야.난 아직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아."
    대성한 사람과 작은 성공밖에 못하는 사람은 차이가 있다. 대성할 사람은 미루는 법이 없다. 그들은 언제나 용단을 내리고 일을 시작한다.

    완전한 해답이 나올 때까지 기다리지 말라.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보람잇는 일은 아무것도 해내지 못할 것이다.
    현명한 사람들은 책임완수를 위하여 헌신한다. 그들은 철저한 행동가이며, 시간이나 좋은 아이디어를 결코 경시하지 않는다. 특히 하나님이 좋은 아이 디어를 주실 때는 더더욱 그렇다. 당신은 어느 부류에 속하는 사람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