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펴내면서
차례
후기

홈페이지로

KCM_Home

홈페이지로 제공하면서...

본 내용은 1989년 7월 20일 기독태인문화사에 의해서 로버트 H.슐러(미국 크리스탈교회 담임) 목사의 예화를 김상구편저로 엮어 "나의 시간 ... 하나님의 시간" 이라는 제목으로 발행되었습니다.

이 귀한 내용을 다시금 많은 분들에게 소개하고자 홈페이지로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버려지고 잊혀져가는 믿음의 귀한 말씀들을 인터넷을 통해서 이렇게 다시금 홈페이지로 제공할 수 있게 된것을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원 저작자이신 로버트 H.슐러 목사님과 편역해서 한국의 독자들에게 읽혀지기 쉽게 엮어주시고 이곳을 통해 제공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김상구님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홈페이지를 만들면서 각각의 내용을 하나 하나 읽어보았습니다. 미국의 목사님이 기록한 것이기에 우리에게는 다소 차이가 있는 부분이 있으나 전체적인 내용을 차근차근 살펴보면서 평범해 보이는 글 같지만 많은 은혜가 되었습니다. 원본에는 없는 주제와 관련된 클립아트를 찾아 첨부해 여러분들이 묵상과 읽어가시는데 지루함을 느끼지 않도록 했습니다.
아직도 내용에는 타자가 서툴때 입력했던 자료이기 때문에 오타가 발견될 수 있습니다. 알려주시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알려주실때는 페이지의 링크주소를 알려주세요.Mail

본 내용의 저작권을 표시하게되는 이유는 KCM에서만 저작권의 소유가 있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의무적으로 적게되었습니다.
하지만 제 개인적인 소견으로는 복음을 전파하기 위해서 자유롭게 활용하시되 본 내용의 전체 또는 부분적인 내용을 옮겨가는 것은 저작권자나 KCM의 허락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다른지면을 통해서 약간의 글 인용은 자료의 출처만 정확히 밝혀주신다면 문제가 없겠습니다.

한국컴퓨터선교회에서 이영제목사 드림


본 내용을 전체 부분적으로 복사 및 홈페이지 이동을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개인적인 차원의 인용은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Text저작권은 김상구님에게 홈페이지 제공 저작권은 KCM에 있습니다.
Copyrightⓒ 2000 K.C.M All rights reserved email comments to webmaster@kc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