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펴내면서
차례
후기

홈페이지로

KCM_Home

풍성한 인생을 허락하시는 예수 그리스도

    하나님을 가까이 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가까이 하시리라 죄인들아 손을 깨끗이 하라 두 마음을 품은 자들아 마음을 성결케 하라(약4:8) 엘리야는 우리와 성정이 같은 사람이되 저가 비오지 않기를 간절히 기도한 즉 삼년 육개월 동안 땅에 비가 아니 오고 다시 기도한즉 하늘이 비를 주고 땅이 열매를 내었느니라(약5:17-18)

    기도는 내가 하나님과 친교하는 것으로, 나는 기도를 믿는다. 기도는 당신 속에 있는 소극적인 감정들을 제거시키며, 기도의 능력을 통해서 여러가지 일들이 생긴다.
    당신이 예수 그리스도께서 허락하신 풍성한 인생을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 속에 있는 공포.의심.불심.미움.분노.질투.불안.자기연마 등의 소극적인 감 정들을 버려야 한다. 예수 그리스도는 이런 나쁜 것들을 당신의 인생 속에 서 제거하실 수 있는 능력을 갖고 계신다. 그는 당신 속에 사랑. 용기. 희망. 좋은 유머. 명랑. 낙관. 열심. 자신감 등의 적극적인 아이디어로 채우실 수 있다.

    나는 문제가 많은 사람을 만난 적이 있다. 그는 자기 아내와 아들을 비롯 하여 많은 사람들의 일생을 망쳐놓은 사람이었다. 나는 그에게 도움을 주고 싶었다. 그러나 그는 나를 화나게 했다. 그것은 무서운 경험이었다. 한밤중 에 문득 잠을 깨도 그에 대한 소극적인 감정은 사라지지 않았다.

    나는 그를 소극적으로 대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했다. 왜냐하면 나는 그리스 도를 추종하기 때문이었다.

    나는 침대 위에서 내 속에 있는 모든 소극적인 감정들을 처리해 달라고 하나님께 기도 드렸다. 그리고 나의 기도는 응답을 받았다. 그리스도께서 우리 죄를 사하시기 위해 희생하신 것처럼 나도 그를 위해 희생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그것은 기적이었다.